티스토리 뷰
쌀 선물 받아보셨나요? 올 추석에는 가족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바로 한국인의 주식 쌀입니다. 일반 백미도 아니고, 현미도 아닙니다. 아직도 맛을 못 보신 분들이 많은
바로 백미와 현미 사이의 쌀 - 선조들이 즐겨 먹어왔던 황제의 쌀이라고 불리우는 황미입니다.
1. 황미쌀 추석 선물 세트
쌀 선물은 흔히 받아보기 힘듭니다. 왜냐하면 무게도 많이 나가고, 그냥 지역의 특색을 살린 쌀이라서 집에서 이미 먹고 있는 일반 백미 먹는 것과 다를 바 없기 때문이죠. 이제 쌀도 달라져야 합니다. 쌀 선물이라고 하면 쌀의 가치와 맛 영양이 달라야겠지요?
쌀에 대한 진심인 한 남자. 쌀리버리 대표가 바로 제대로 된 쌀을 찾아냈습니다.
백미는 영양가가 없어서 당덩어리에 불과합니다. 각종 병의 근원이 됩니다.
현미는 식감이 거칠고 소화도 안될뿐더러, 피틴산 성분이라는 겉껍질 성분 때문에 영양가가 많아도 몸에 흡수가 안되고 그냥 배출되어버립니다.
백미와 현미의 그 중간으로 깎은 것이 바로 황미입니다. 황미를 처음 접해 보신분들은 새로운쌀인가? 라고 생각 하실 수 있는데
아무 품종이나 깎는다고 그 맛을 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적당히 단단하면서 찰진 맛을 내는 품종으로 5분도 정도로 깎아야지만
제대로 된 황미를 구현해 낼 수 있습니다. 깎다 보면 쌀눈 미강 다 날아가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2. 당일포장 진공포장 원칙
쌀눈과 미강을 살리면서 깎는 저온도정 저온 선별 기술. 그리고 도정하자마자 바로 진공포장 해야만 영양뿐 아니라, 맛을 잡을 수 있습니다.
특히 쌀눈과 미강에는 쌀의 영양소가 95%가 몰려 있기 때문에, 영양분이 많은 곡물은 산패되고 썩기 쉽습니다. 공기 중에 노출될 시에 일반 백미보다 오분도미 황미가 더 빠르게 산패가 진행됩니다.
따라서 황미쌀은 바로 도정 즉시 진공포장을 해야 오랜 기간 동안 편하게 쌀벌레 걱정 없이 팩으로 꺼내 드실 수 있습니다. 2인분 4인분 포장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3. 구수한 누룽지향 찰진 맛 + 백미보다 영양가 16배
신서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고급쌀 쌀리버리 황미로 추석 명절 가성비 있게 선물하고
너무 맛있더라~ 너무 소화 잘되더라~라는 답장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