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자파-차단-진실
일상생활 속 컴퓨터 및 각종 전자기기 전자파-차단-오해-진실

전자파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 너무 많습니다. 정말 전자파는 몸에 해로운 것이 맞을까요? 아니면 새롭게 대두되는 음모론일까요?

그것이 너무 궁금해서 제가 직접 조사하고 알아보고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1. 전자파 정의 - 왜 인체에 해로운 부정적 영향을 끼치는가?

전자파는 전자기기를 사용하면 늘 우리 주변에 존재합니다. 늘 가지고 다니는 휴대폰이 대표적이며, 노트북, 무선이어폰, 자동차안에 전자장치, TV, 모니터, 전자레인지 등등 너무나 많은 곳에 전자파가 존재합니다.

 

전자파 전자기파 모두 같은 의미입니다. 긍정적 의미로는 전자파를 활용하고, 부정적 의미로는 전자기파를 활용합니다.

 

전기적 신호들로 우리 몸은 소통하고 움직여집니다. 뇌에서 각 신체로 이동하는 경로가 바로 전기적인 신호들에 의해서 움직이게 됩니다.

이러한 몸의 신호가 전기적 방해요소가 우리 곁으로 다가오게 된다면? 그래서 몸에 안좋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전자파가 인체에 해로운 부정적 영향을 끼치는지 답변을 해드린다면,

 

 

중립 입니다.
아무도 모릅니다.
전자파가 이로운지
해로운지는 아직 장기적인 연구결과가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다만, 사람들은 가설을 세우고 들은 내용을 말합니다.

전자파에 대한 카더라 통신

1) 전자파 수치가 높으면 몸에 안 좋다?

(수치가 높은 것만 안 좋고, 수치 낮은 미세 전자파가 몸에 아무런 영향을 안 준다고는 명백하게 말할 수 없음) 

 

2) 가까이 있으면 암을 유발 한다?

(생활 속 담배 술 안 좋은 습관이 더 암을 유발할 가능성 높음)

 

3) TV를 오래 보고 있으면 두통을 유발한다?

(TV를 오래 보면 같은 자세로 근육 뭉침,

혈액순환방해로 두통유발 가능성 높음)

 

4) 전자파차단 제품들은 효과가 있다?vs없다?

(차단제품이 전범위적으로 다양한 360도 퍼지는 전자파를 차단해 줄지 수치상으로 0이 되었다 해서 완벽하게 차단이 된 걸까요? 혹은 반대로 수치가 변화 없다 해서, 전자파를 차단해 줄지 안 해줄지에 대한 명확한 근거가 없음)

 

이처럼 아직도 계속해서 몸에 좋다 안 좋다의 논쟁이 벌어지는 것이 바로 전자파에 대한 음모론이자 정의입니다.

 

 

2. 전자파는 어떻게 몸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까?

휴대전화-전자파-뇌종양-산재
MBC 뉴스 참조 -휴대전화-전자파-뇌종양-산재

뉴스에서는 양면성을 다루면서 소비자들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거리만 멀면 괜찮다 전자파....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셨을 겁니다. 과연 진실이 맞을까요?

 

최근 뉴스에서도 휴대전화 전자파가 뇌종양에 영향을 끼쳤다고 인정 국내에서도 첫 산업재해로 인정된 바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꿀벌들이 갑자기 폐사하고 죽은 원인을 찾아보니, 주변에 통신중계기나 거대철탑 등의 전자파 방해가 꿀벌들을 죽였을 가능성을 두고 테스트해 보았더니 역시나 전자파가 조금이라도 동물 곤충들에게 영향을 미치면 약해지거나, 방향을 잃어버리는 결과들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꿀벌-전자파-휴대전화-죽음
범어일등 유튜버 참조 - 꿀벌 - 휴대전화 전자파 죽음

정말 잔인합니다... 꿀벌이 날지를 못하고 밑바닥에서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미국의 한 학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 미세전자파는 인류에 걸쳐 100년 이상 연구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전기가 발명된 지도 얼마 안 되어서 우리는 그 위험성을 잘 모르고 살아갑니다. 왜 암에 걸리는지, 왜 돌연변이가 생기는지 우리는 주변의 미세한 전자파들을  무시한 채, 거리만 두면 된다고 말을 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당신은 확신할 수 있습니까? 전자파 정말 안전한가요? 보이지 않는 에너지가 오히려 우리를 조금씩 좀먹게 하여 망쳐가고 있을지 모릅니다. " 

 

-미국의 ted 강연 중에서 한 학자의 말씀 중 유튜브 참조인용-

 

3. 전자파 차단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제부터가 중요합니다. 당연히 거리 두는 것 중요합니다. 그렇다고 모든 전자파를 차단하거나 내 몸을 보호해 줄 수는 없습니다.

보이지 않는 영역, 주파수, 전자파 파장을 어떻게 수치로 판단할 수 있을까요?

 

과학적으로 꼭 입증이 되어야지만, 눈에 보이는 것만 믿는 것이 사람이기 때문에 수많은 전자제품 제조 업체들은 수치화시키고, 일정 기준을 만들고, 그 전자파 측정 기준 이하면 안전하다고 하면서 제품을 계속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자파 측정 기준은 과연 인체에 해로운 정도를 어떻게 장기적으로 연구해보지도 않았으면서 어떻게 기준이 탄생하게 된 것일까요?

 

핸드폰도 분명 기준치 이하라고 했으면서 벌꿀들은 왜 저러고 있을까요?

 

전자파는 몸에 누적되어 영향을 미칩니다. 한번 노출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노출되는 순간 우리 몸의 생체이동전기신호가 교란 밸런스가 깨어져 버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체내에 계속해서 누적이 됩니다.

우리는 주입된 , 제공되는 대기업, 상위 클래스들이 던져주는 정보에 의문을 한번 가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누구를 위한 기준이며, 누구에게 이익이 되는 기준인지를요.

 

눈에 보이지 않는 힘에는 또 다른 힘으로 정화시키거나 막아야 합니다.

 

전자파 차단-보이지 않는 에너지-오르고나이트-클라우드버스터

 

 

도대체 오르곤 에너지 오르고나이트가 무엇이길래 주변 공간을 정화시켜 주는 힘을 가지고 있을까요?

오르고나이트 에너지 공간정화 원리

우리나라 언어로 오르고나이트 = 기라고 말합니다. 보이지 않는 파장을 정화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물론 과학적으로 입증할 수도 없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해외, 전 세계 사람들이 이 물건의 효과를 느끼고 있으며,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회복했다는 사람들 또한 많습니다.

 

체험을 해보아야만 알 수 있겠지요. 보이지 않는 힘에 대항하는 보이지 않는 힘이라... 대체의학 분야일지 아닐지는 누구도 알수 없습니다.

 

하지만 미국 FDA에 의해 암살된 빌헬름박사에 정립된 이론. 과연 누구 말이 진실일까요?

 

누구 말의 진실인지 여부를 떠나서 전자파가 안 좋다는 사실을 아셨다면! 미세 전자파 (수치가 낮아도)가 몸에 안 좋다는 사실을 아셨다면, 그 어떤 전자파 차단제품도 수치로만 보여줄 뿐 확실하게 내 몸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잘 모르겠다면, 조금이라도 보이지 않는 힘을 방어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이상 생각 놀이터였습니다.

 

https://5dshop.co.kr/802413610

 

특별한놀이터 5Dshop

특별한 인테리어/캠핑/아이디어, 유니크/엔티크 생활용품, 오르고나이트, 클라우드버스터 등 다양한 카테고리

5dshop.co.kr

 

반응형